UFC 300 배당률 및 전문가 추천: 알렉스 페레이라 대 자마할 힐
UFC 300 배당률 및 전문가 추천: 알렉스 페레이라 대 자마할 힐
Blog Article
최근 UFC 300 배당률에는 알렉스 페레이라 대 자마할 힐의 메인 이벤트를 포함한 PPV의 모든 경기에 베팅하는 시장이 포함됩니다. 페레이라가 UFC 라이트 헤비급 벨트를 방어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UFC 온라인 베팅은 쉽고 다가오는 PPV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메인 이벤트 외에도 4월 13일 PPV에는 두 차례의 타이틀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계속 읽어보시고 최신 UFC 300 베팅 배당률을 확인하세요. 메인 카드의 모든 경기를 분석하고 무료 UFC 베팅 예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흥미로운 MMA PPV를 위한 최고의 베팅 배당률을 찾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UFC 300 예측
UFC 300은 위에서 아래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가득한 13전 PPV 카드입니다. 다음은 BetOnline Sportsbook에서 제공하는 확률과 함께 UFC 300의 예측입니다.
UFC 300 예비 베팅 배당률
UFC 300 PPV가 흥미진진한 8전 예선 카드로 시작됩니다. 디브스슨 피게이레도, 홀리 홈, 알자메인 스털링 등 여러 전직 챔피언이 예선전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UFC 300 예선전마다 예상되는 경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찰스 올리베이라(+210) 대 아르만 차루키안(-250)
메인 카드의 첫 번째 경기는 전 UFC 라이트급 챔피언 찰스 올리베이라 대 아르만 차루키안의 대결입니다. 벳온라인은 올리베이라를 이번 경기의 +210 언더독으로 선정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지난 5번의 경기에서 4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올리베이라는 이번 시합에서 활약할 수 있는 높이와 도달력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루키안의 14명에 불과했던 것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산 31명의 상대 선수를 상대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안전놀이터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이번 경기에서 올리베이라는 부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루키안은 올리베이라와 같은 그래플러는 아니지만, 그가 계속 경기를 유지하는 한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차루키안이 승리하여 155파운드의 타이틀 샷을 위해 줄을 설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