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매니아 XL 배당률 및 예측

레슬매니아 XL 배당률 및 예측

레슬매니아 XL 배당률 및 예측

Blog Article

벳온라인은 레슬링 팬들이 연중 가장 큰 PLE에 베팅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데미지 CTRL, 제이드 카길, 비앙카 벨레어, 나오미와 함께하는 6명의 여성 태그 매치와 같은 레슬매니아의 일부 경기는 최근에야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경기의 확률이 언제 게시될지 최신 레슬매니아 XL 뉴스를 계속 확인하세요.

하지만 현재 카드에 나와 있는 12번의 경기 중 9번의 경기 확률이 높습니다. BetOnline에서 제공하는 최신 레슬매니아 XL 베팅 배당률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로건 폴 대 랜디 오튼 대 케빈 오웬스의 미국 챔피언십 경기
로건 폴(c)(-450)
케빈 오웬스(+400)
랜디 오튼(+425)
로건 폴은 레슬매니아에서 열리는 트리플 위협 경기에서 랜디 오튼과 케빈 오웬스를 상대로 US 챔피언십을 방어할 예정입니다. 폴은 향후 명예의 전당에 오를 두 선수 모두와 맞붙었습니다. 이 챔피언은 이번 경기에서 -450의 우승 후보로 꼽힙니다.

폴은 지금까지 US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황동 너클에 의존해 왔으며 레슬매니아에서 다시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랜디와 케빈은 승리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오튼과 오웬스를 상대로 승리하면 폴은 copyright 커리어에서 한 단계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폴은 '가장 큰 무대'에서 진정한 스타일을 유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토토사이트

제이 우소 대 지미 우소
Jey Uso (-250)
지미 우소(+170)
지미는 작년 서머 슬램에서 부동의 copyright 유니버설 챔피언십에서 제이를 잃었습니다. 그 이후로 쌍둥이는 서로의 의견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는 잠재적인 시합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몇 달간의 빌드업 끝에 지미와 제이는 마침내 레슬매니아에서 맞붙게 됩니다.

제이(-250)는 대부분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 지미(+170)보다 온건한 지지자입니다. 제이가 '메인 이벤트'라는 별명에 부응하려면 승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Report this page